의왕 왕송호수 공원에 짚 와이어.캠핑장 조성한다

41m 높이의 타워에서 레일바이크 매표소까지 350m를 하강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17/12/19 [16:25]

의왕 왕송호수 공원에 짚 와이어.캠핑장 조성한다

41m 높이의 타워에서 레일바이크 매표소까지 350m를 하강하는

양상국 | 입력 : 2017/12/19 [16:25]

의왕시 왕송호수 공원에 짚 와이어와 국내 최고의 명품 야영장이 2018년 3월에 동시 개장한다. 짚 와이어는 자연학습공원의 동산에 세워진 41m 높이의 타워에서 레일바이크 매표소까지 350m를 하강하는 3개 라인으로 구성되며 시속 80㎞의 최고 속도에서 느끼는 아찔한 스릴을 즐기는 것은 물론 발아래로 펼쳐지는 왕송호수와 자연학습공원의 빼어난 사계절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왕송호수 야영장은 유럽의 명품 카라반 10대, 글램핑 15대, 일반 데크 10곳 등 일일 140명이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시설을 선보여 캠핑족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 왕송호수


시는 내년에 짚 와이어와 야영장이 개장하게 되면 레일바이크, 산책로와 함께 왕송호수 일대가 종합관광단지로써 더욱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앞으로 레일바이크와 함께 짚 와이어와 야영장을 연계한 관광상품을 선보여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시공원산림과장은 짚 와이어와 야영장이 조성되면 관광객 증가 및 지역 관광산업도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왕송호수 일대가 경기도의 대표적인 레저체험 관광지로 조성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별 가득한 밤하늘 아래 즐기는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