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남군, 달마고도 트레킹 가이드 운영

달마고도 걷기, 트레킹 가이드와 함께 하세요!

박미경 | 기사입력 2017/11/19 [13:18]

해남군, 달마고도 트레킹 가이드 운영

달마고도 걷기, 트레킹 가이드와 함께 하세요!

박미경 | 입력 : 2017/11/19 [13:18]

달마고도 걷기 여행길을 함께할 트레킹 가이드가 운영된다. 해남군은 18일 달마고도 개통과 함께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산행을 즐기고 각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트레킹 가이드 운영을 시작한다. 달마고도 트레킹 가이드는 10명이 활동하게 되며, 앞으로 달마고도 동반 산행, 길 보호, 길 해설 등 해남 알리미로 활동한다.

 

▲ 해남 달마산 달마고도


군은 내년 1월 신청자 공모와 함께 트레킹 가이드 안전교육 및 관광명소 해설교육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트레킹 가이드 육성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한반도 최남단에 위치한 해남 달마산 일원에 조성된‘달마고도’는 총 연장 17.74km의 걷기 여행길로, 18일 오전 개통식을 갖고 본격적인 여행객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달마산 미황사 일원에서 열리는 개통식은 기념식을 비롯해 달마고도 사진전시회, 메이킹스토리 상영, 미황사 주지 금강스님 손글씨 나누기 등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기념식 후에는 11시부터 참가자들과 함께 미황사에서 암자터로 이어지는 달마고도 걷기 행사가 있으며, 개통을 기념한 숲속 음악회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해남군청 문화관광과 061-530-52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