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 특별코스 운행
목포·순천 출발코스와 진도 접도 경유 코스를 운행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박소영
광고

전라남도는 관광지 광역 순환버스 남도한바퀴 하반기 특별코스로 목포·순천 출발코스와 진도 접도 경유 코스를 운행한다고 전했다. 3개 특별코스는 남도한바퀴 21개 정규코스가 광주 유스퀘어와 송정역에서 출발하는 것을 감안해 도내 출발코스의 수요를 파악, 2018년 신규코스 구성을 검토하기 위해 시범 운영한다. 

▲ 장흥 힐링 명소 편백숲 우드랜드


서부권 목포 출발코스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보성 봉갑사, 향토시장, 대한다원, 장흥 수문해안도로, 편백숲 우드랜드를 운행하며, 출·도착지는 목포버스터미널이다.
동부권 순천 출발코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해남 두륜산케이블카, 윤선도유적지, 강진 석문공원, 다산초당/백련사를 경유하며, 출·도착지는 순천버스터미널이다.

▲ 운림산방 


진도 접도코스 7일 첫 출발을 시작으로, 12일, 17일, 23일, 12월 2일, 7일 6회 운영한다. 광주에서 출발하며, 진도 운림산방, 상록수림, 접도웰빙등산로, 세방낙조 전망대를 관광하고 광주로 돌아오는 코스다. 특별코스의 이용 요금은 9천900원으로 남도한바퀴 누리집과 금호고속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도내 출발 코스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탑승할 수 있다.

 

▲ 진도 세방낙조 전망대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남도한바퀴는 올해 2만 6천여 명이 넘게 이용한 전남 관광의 대표상품이라며 특별코스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더욱 알찬 관광 코스를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7/11/09 [09:13]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