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지역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가을 단풍여행
화려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북미 지역에 자리한 숙소 소개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이소정
광고

가을은 사색을 하며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계절이다. 계절의 변화로 공기는 차가워졌지만 화려하게 변신하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아름다운 단풍까지 만나볼 수 있다면 여행자들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여행의 추억이 될 것이다.

 

 

특히 미국 동부와 캐나다는 가을이면 깨끗한 자연 환경과 단풍나무, 자작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약속을 한 듯 이 온통 노란 빛과 붉은 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룬다. 파노라믹한 단풍 경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숙소, 가을색으로 갈아입은 나무들의 피톤치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트리 하우스, 단풍과 어우러진 호수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숙소, 숨이 멎을 듯한 가을 경치를 자아내는 국립공원 인근에 자리한 숙소 등 다양한 타입의 아름답고 환상적인 단풍 여행을 즐겨보자.

 

속삭이는 바람 트리 하우스, 뉴욕주에 자리한 트리 하우스. 아늑하고 소박한 나무로 된 집에서 머무르며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나무 위의 집은 주변의 나무와 연결되는 창문과 문 그리고 자연의 신비한 아름다움으로 둘러 쌓여 있다. 로맨틱 코티지 휴양,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골든 레이크에 자리한 세련되면서도 10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두막 숙소.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주변이 조용하고 깨끗하고 편안한 곳으로 이름이 나있다. 특히 이곳에서 감상하는 가을의 경치는 환상적이다.

 

 

독특하고 로맨틱한 트리 하우스, 뉴욕 우드 스탁 타운에서 15분 거리에 자리한 숲이 우거진 작은 연못이 있는 나무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트리 하우스이다.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요리를 하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여유로운 여행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숙소이다. 커플이나 솔로 모험가에게 안성맞춤이다. 단풍을 즐기기에 이 숙소만큼 완벽한 곳은 없다. 화이트 마운틴의 산기슭에 자리 잡은 이 곳은 뉴햄프셔 국립 경관길 중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칸카마구스 경관길에서 1시간도 채 안 되는 가까운 거리에 있다. 숨이 멎을듯한 경치와 함께 화려한 색의 가을 단풍을 엿볼 수 있다. 가족들이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으로 레스토랑들이 인근에 가깝게 자리해 있으며 탱거 아웃렛은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파노라마틱한 가을 단풍 경관을 감상 할 수 있는 고급 휴양지, 가을에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숙소로 해질녘 낭만적인 일몰 또한 아름다운 곳이다. 겨울의 집이라는 별칭답게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곳으로 탁 트인 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골짜기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지만, 하이킹, 낚시, 골프, 쇼핑, 식사 등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이다. 그리고 잭슨 및 노스 콘웨이의 기타 관광 명소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아늑하게 자연속에 자리한 코티지, 미국 메사추세츠 주 버크쇼에 자리한 매력적이고 낭만적인 코티지 스타일의 숙소. 이전에는 유명 조각가의 별장 겸 스튜디오였다. 2 층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10미터 높이의 원뿔형 천장이 있는 매력적인 침실이 있으며 나무와 하늘, 백합 연못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창을 통해 전망이 가능하다. 또한 계단 아래 앉아있는 방은 시냇물과 아름다운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등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와이너리에 자리한 격자 무늬 방, 버지니아 주에 자리한 와이너리안에 위치한 3개의 객실 중 하나로 3층 개인 주택의 꼭대기 층에 자리해 있다. 발코니와 퀸 사이즈 침대가 있어 자신 만의 독특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가을이 되면 환상적인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 중 하나이다. 단풍과 호수가 있는 오두막, 신비로운 평화와 휴식의 장소로 거실에 앉아 180도의 호수를 볼 수 있고, 해안 언덕의 평화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시아적인 요소가 가미된 이 숙소는 붉은 벽난로, 대형 등나무, 모던하고 깔끔한 주방 등 매력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 독특한 숙소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가을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에어비앤비 자료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