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청이 통 크게 쏘는 아웃도어 여행
헬로 캘리포니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21명에게 무료여행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이성훈
광고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최고의 4계절 아웃도어 여행지로 캘리포니아를 홍보하기 위해 헬로 캘리포니아 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무료 캘리포니아 겨울 여행을 선사한다. 본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인 그레고리와 하이시에라  및 유나이티드 항공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개인의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캘리포니아와 그레고리 및 하이시에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PPT 파일 5장 이내로 작성 후,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다만, 불참 인원 방지를 위한 참가비를 1인당 30만원 내어야 하며, 참가비를 내는 대신 백팩과 캐리어가 제공된다. 21명은 7명씩 총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겨울 스포츠, 하이킹, 여름 스포츠를 테마로 하는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여행’을 떠나게 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본 이벤트에서 선정된 당첨자 총 21명에게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겨울 여행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들은 각7명씩 총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겨울 스포츠, 하이킹, 여름 스포츠를 테마로 하는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겨울 스포츠 팀, 매머드 레이크 및 레이크 타호 등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가 위치한 하이시에라 지역에서 스키, 스노보드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체험. 하이킹 팀, 하이킹의 성지라고 불리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멘도시노 및 레드우드 국립공원 일대를 탐방. 여름 스포츠 팀, 연중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서핑, 카약 등 여름 스포츠를 체험.

 

캘리포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의 안성희 차장은 캘리포니아는 같은 시기에 스키, 하이킹, 서핑 등 사계절 스포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 여행지로 이벤트를 통해 아웃도어 테마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겨울 여행 지역인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소개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