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레일, 기획특가 패기지 철도여행상품 선보여

전국 인기 여행지 방문할 수 있는 상품 30개 마련

김미숙 | 기사입력 2017/11/01 [08:10]

코레일, 기획특가 패기지 철도여행상품 선보여

전국 인기 여행지 방문할 수 있는 상품 30개 마련

김미숙 | 입력 : 2017/11/01 [08:10]

코레일이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세 달 동안 기차를 이용한 관광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특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특가 패키지는 철도 이용객의 선호도가 높은 국내여행 총 30개로 기획됐으며, 당일 자유여행 및 패키지, 1박 2일 자유여행 및 숙박 패키지, 2박 3일 숙박 패키지 등 5가지 일정으로 구성되었고, 12개 협력여행사, 16개 관광버스업체, 14개 선박업체 등 총 96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첫째, 당일 여행상품은 서울 7017 야경 등 서울 나들이 코스와 군산 근대문화역사거리, 전주 한옥마을, 여수밤바다 등의 코스로 시티투어와 렌터카를 연계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둘째, 1박 2일 여행상품은 경상권의 해동 용궁사, 해운대, 태종대, 자갈치 시장, 간절곶, 장생포 고래마을, 전라권의 여수야경투어, 오동도, 메타프로방스, 청산도, 강원권 정동진 해돋이, 정선레일바이크, 아우라지 풍경열차 등 산과 바다의 자연경관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구성됐다.

셋째, 2박 3일 여행상품으로는 신비의 섬 울릉도·독도, 붉은 노을이 아름다운 홍도·흑산도, 한려수도 완전일주 등 가족여행에 적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지난 추석특가 패키지’ 여행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가을.겨울에도 철도여행을 위한 기획특가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로 많은 분들이 알뜰하게 전국 유명 관광지를 기차로 즐기고 지역경제도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획특가 패키지 여행상품은 전국의 주요역 여행센터 및 철도협력여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