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감악산 단풍맞이 축제 개최
제25사단 비룡교육대(적성면 설마리 142-7)에서 열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김미숙
광고

파주시 제6회 감악산 단풍맞이 축제가 28일부터 29일 이틀간 제25사단 비룡교육대(적성면 설마리 142-7) 일원에서 개최된다. 파주시 적성면 주최, 적성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의 이번 행사는 제25보병사단과 관내 기관 및 단체에서 후원을 받아 마련됐다.

1일 차인 28일에는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단체 줄넘기, 우유 빨리 마시기 등 참여행사가 진행된다. 오후 1시에는 키즈밸리, 적암초 오케스트라, 법원읍 줌바댄스, 기타교실, 노래교실, 마지초 리코더 공연, 민요공연, 태권도 시범, 마술공연, 삼광고 밴드부 등 동아리 발표회가 열릴 예정이다. 축제 둘째 날인 29일에는 제1회 감악산 어린이 미술대회와 함께 임꺽정 선발대회, 쌀가마 메고 달리기 등 참여행사가 진행되고 감악 가수왕 노래자랑이 개최된다.

 

▲ 감악산


제1회 감악산 어린이 미술대회를 통해 가을 감악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연령의 축제 참여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접수와 현장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금상 3명과 은상 3명, 동상 3명, 장려상 6명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감악 가수왕 노래자랑은 사전접수(방문)와 현장접수를 통해 25명을 선착순 접수 받아 1∼5등까지 선발할 계획이다. 축제장 먹거리부스에서는 쌀국수, 메밀전, 인삼막걸리, 떡볶이, 해물파전, 순대, 수수부꾸미, 도토리묵, 양꼬치, 녹두전, 장어·메기·숭어구이 등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파주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감악산을 배경으로 적성면민의 화합과 군 장병과의 결속을 위한 좋은 축제의 장이 마련될 것이라며 감악산 출렁다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감악산은 경기 5악 중 하나로 지난해 감악산 출렁다리 개통과 함께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며 파주시 대표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기사입력: 2017/10/25 [07:26]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