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휴양.힐링 1번지, 보성 제암산자연휴양림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각광을 받았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김미숙
광고

체험․휴양․힐링의 명소인 보성군 제암산자연휴양림이 추석연휴에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각광을 받았다. 연휴 10일 동안 1만5천여명이 다녀갔으며, 숲속의집 등 숙박시설은 3,379명, 모험시설은 683명이 이용했다. 특히,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추석 전후로 3일간 입장료와 주차료를 무료로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 제암산자연휴양림 


방문객들은 제암산 산행과 편백숲, 무장애 데크길인 더늠길을 산책하면서 가족과 함께 정을 나누고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암산자연휴양림은 어르신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5.8km의 무장애 산악트레킹로드인 더늠길이 있어 많은 이용객이 즐겨 찾고 있다. 모험시설로 약 310m의 어린이(펭귄)․청소년(팬더)․일반인(버팔로)용 체험 3개 코스 40개 게임시설로 이루어진 에코어드벤처 시설과 왕복 637m의 전용 짚라인을 갖추고 있어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 제암산자연휴양림 


숙박시설은 숲속의집 24동, 숲속휴양관 12실, 제암휴양관 11실 등 총 47실의 시설을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다목적 강당 1실을 갖춘 숲속교육관, 7,670㎡의 잔디광장과 어린이놀이터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야외놀이를 할 수 있다.
제암산자연휴양림 시설이용은 홈페이지(http://www.jeamsan.go.kr)를 통해 사용일 30일전에 예약이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7/10/12 [07:09]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