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수서고속철도 로 떠나는 서부산여행 ①
서울 강남지역이라면 굳이 서울역으로 갈 필요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박준규
광고

해운대해수욕장, 광안대교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 부산. 흔히 부산으로 여행은 바다를 떠올릴것이다. 하지만 바다를 포함해 산, 공원 등 관광자원이 풍부하다. 특히, 서부산은 다대포해수욕장, 아미산전망대, 을숙도 등 자연생태 여행코스로 각광받았지만, 상대적으로 교통이 불편했다.

 

 

부산지하철 1호선이 다대포해수욕장역(2017년 4월 20일)까지 연장 개통으로 교통인프라가 대폭 개선되며, 서부산 여행이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만약 추석연휴에 서부산 여행을 한다면 추석연휴 이벤트를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을 하며 경품을 받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서부산 보물찾기 스탬프 여행”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방법은 어렵지 않다. 서부산 보물찾기 어플을 설치한 뒤, 15곳의 관광지 중 가고 싶은 곳을 방문해서 QR코드로 모바일 스탬프를 날인 받고, 가족, 친구, 연인과 인증샷을 남기면 그만이다.

 

 

경품은 1개만 찍어도 받을 수 있으며, 5, 10, 15장 등 스탬프를 많이 찍을수록 더 좋은 경품을 받는 행운이 따르니 참여를 안 할 이유가 없다. 스탬프 관광지를 찾아가는 것은 쉽다. 친절한 설명과 함께 지도로 표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가족과 함께 하는 서부산 보물찾기 스탬프 여행” 서부산 스탬프투어 관광지(총15곳) 강서구(3곳)-대저생태공원, 가덕도 대항항,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 북구(4곳)-구포국수체험관, 구포문화공원, 부산어촌민속관, 석불사 / 사하구(4곳)-감천문화마을, 아미산전망대, 다대포해수욕장, 을숙도문화회관 / 사상구(4곳)-삼락생태공원, 사상인디스테이션, 운수사, 사상생활사박물관, 스탬프 미션 후 어플 화면을 캡쳐하여(10.1~8까지) 인증샷과 함께 부산관광공사 로 메일로 보내면 된다.(tina64@bto.or.kr / 051-780-2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