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영상테마파크, 추석연휴기간 한복입은 관람객 무료입장
국내 관광 활성화와 명절 분위기 고취를 위하여 합천군의 관광지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이형찬
광고

합천군은 국내 관광 활성화와 명절 분위기 고취를 위하여 합천군의 대표 관광지인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한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연휴인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10일간) 한복(개량한복, 생활한복 포함)을 착용하고 합천 영상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당일에도 한복을 입고 방문하면 영상테마파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004년 개장한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시작으로 드라마 비밀의 숲, 시카고타자기, 각시탈, 에덴의 동쪽, 영화 암살, 인천상륙작전, 밀정, 박열,택시운전사 등 200여편의 영화, 드라마, 광고 및 뮤직비디오가 촬영되었다.

 

▲ 합천영상테마파크


오는 10월 19일에 개봉하는 영화 대장 김창수도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촬영했다, 대장 김창수는 백범 김구 선생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조진웅, 송승헌 주연의 하반기 기대작이다. 또한, 현재 방영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도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촬영 중이다.
영화 박열에서 박열(이제훈) 중심의 항일단체인 불령사 가게나 아지트 등 영화의 대부분의 야외장면을, 영화 택시운전사에서는 영화 초반 김만섭(송강호)이 학생 시위로 차량을 돌리는 장면을 촬영하였다.

 


방영중인 KBS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요장소인 주영춘(이종현)이 일하고 있는 약국과 빵집, 대구거리 등을 촬영중이다. 방문하기 전에 영화 박열, 택시운전사, KBS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를 보고 온다면 합천 영상테마파크 더욱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기사입력: 2017/09/28 [11:54]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