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명소 소개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명소 다섯 곳을 소개하고, 커플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양상국
광고

샌프란시스코는 최근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웨딩 화보 촬영지로 알려지며 다시 한번 커플 여행지로 재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은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명소 다섯 곳을 소개하고, 커플 여행지로서의 샌프란시스코를 홍보한다.

 

▲ 샌프란시스코의 로맨틱 명소 베스트 5_금문교 _ 샌프란시스코관광청  


금문교, 샌프란시스코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인 <금문교>는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금문교 위에서는 알카트라즈 섬은 물론, 샌프란시스코에서 소살리토까지 이어진 아름다운 경치를 배 위에서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 사이에서도 커플 사진 찍기 좋은 데이트 명소로 유명하다.

 

▲ 예술의 궁전 


예술의 궁전, 영화 ‘더 록’의 촬영 장소로도 잘 알려진 <예술의 궁전>은 르네상스와 고대 그리스 로마 건축양식이 혼합된 고풍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특히, 궁전을 둘러싸고 있는 호수공원과 빅토리아 풍의 주택들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웨딩 촬영 장소로 꼽힌다.

 

▲ 샌프란시스코의 로맨틱 명소 베스트 5_케이블카 


케이블카,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케이블카는 연인들의 필수 코스로 꼽힌다. 특히, 노을 지는 저녁 시간대는 발 아래 펼쳐지는 바다와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

 

▲ 샌프란시스코의 로맨틱 명소 베스트 5_블루솜 스트리트 와이너리   


블루솜 스트리트 와이너리, <블루솜 스트리트 와이너리>는 최근 샌프란시스코의 새로운 예술의 중심지로 떠오른 소마(SoMa) 지역에 위치한 와이너리이자 와인 큐레이팅 샵이다. 매 주말, 다양한 종류의 샌프란시스코 산 최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시음회와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색다른 주말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 샌프란시스코의 로맨틱 명소 베스트 5_탑오브 더 마크  


탑 오브 더 마크,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높은 언덕인 노브힐 지역에 자리한 칵테일 바 <탑 오브 더 마크>에서는 전면 유리를 통해 베이 지역과 금문교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특히, 일몰이 내려 앉은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을 360도로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_ 자료제공

 

 

 

기사입력: 2017/09/15 [10:40]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