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스포츠축제, 제24회 바다로 세계로 개최
경남도는 대한민국 대표 해양스포츠 축제인 바다로 세계로가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이형찬
광고

경상남도는 대한민국 대표 해양스포츠 축제인 바다로 세계로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거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제2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27일 저녁 7시 거제시 종합운동장에서 개막식과 블루콘서트를 시작으로 구조라 해수욕장과 와현모래숲해변,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지세포항에서 해양스포츠경기와 해양레저체험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 드래곤보트(2016년) _ 경상남도청  


개막식이 열리는 거제종합운동장에서는 블루콘서트가 개최되어 에일리, 김태우, 업텐션, 신유, 성은 등 유명가수들이 한여름 밤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해양스포츠경기는 핀수영, 드래곤보트, 카약과 함께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비치풋살, 제트서프, 레스큐 수영대회까지 6종목이 진행된다.

해양레저체험은 키즈 슬라이딩, 카약체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바다로 세계로의 역사와 정보 안내를 위한 구조라 파빌리온, 지역 특산물 시식 및 판매를 위한 고메 비치 스퀘어 등 신규 프로그램 등이 체험·관광객을 맞이한다.

 

▲ 제24회 바다로 세계로  


경상남도 해양수산국장은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바다로 세계로 행사는 경남의 해양레저 발전사다며 우리나라 해양레저를 리드하는 행사로서 경남의 해양관광 활성화와 더불어 침체한 지역경제를 견인하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7/07/25 [10:56]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