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나주박물관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월출산국립공원 사진전 개최

11월까지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아름다운 월출산국립공원 사진전을

이형규 | 기사입력 2017/03/07 [10:18]

국립나주박물관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월출산국립공원 사진전 개최

11월까지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아름다운 월출산국립공원 사진전을

이형규 | 입력 : 2017/03/07 [10:18]

국립공원관리공단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는 국립나주박물관에서 국립공원의 자연자원의 소중함과 보전의 필요성과 홍보를 위해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아름다운 월출산국립공원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 월출산 광명의 빛 이호준


이번 사진전은 국립공원 3050 행사를 기념하여 국립나주박물관을 찾는 관람객 대상으로 국립공원의 미적 가치와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며, 월출산국립공원의 기암괴석 등 국립공원 사진공모전 수장작품 15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국립공원 내 올바른 탐방문화정착을 위한 슬로우 탐방, 배낭무게 줄이기 등의 자발적 참여형 캠페인을 함께 실시 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울러, 국립나주박물관은 찾는 관람객은 5세기 무렵의 마한 문화를 엿볼 수 있는 1,200여 점에 달하는 실제 유물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유물 보존처리 과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월출산국립공원 탐방시설과장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국립공원의 우수한 자연경관 홍보뿐만 아니라 기암괴석이 수려한 월출산국립공원의 이미지를 부각시킴으로 인해 국립공원 인지도 향상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한라산 고원지대에 자연이 만들어준 하늘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