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집 뉴질랜드 마지막편, 북섬 여행 끝판왕
호비튼, 타우포 호수, 코로만델 등 북섬 주요 여행지 총출동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이성훈
광고

지난 27일 전파를 탄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뉴질랜드 편 마지막 방송에서는 뉴질랜드 북섬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보여줬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주요 여행지와 액티비티가 다양하게 소개되었다. <내친구집> 멤버들은 호비튼, 타우포 호수, 코로만델 등 북섬 주요 여행지에서 그 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기며 뉴질랜드에서의 여정을 마무리 지었다.
 

▲ 호비튼 _ 뉴질랜드 관광청    


빌보 배긴스의 집이 있는 호비튼,
장위안이 간달프로 변신했던 곳이 바로 호빗 마을 호비튼이다. 영화 <반지의 제왕>과 <호빗>이 촬영되었던 호비튼 무비 세트는 오클랜드에서 자동차로 약 2시간 달려 도착할 수 있는 와이카토 지역의 마타마타에 위치해있다. 영화 속 호빗의 집이 모여있는 마을 그대로의 모습을 하고 있어 전 세계에서 영화 팬들이 줄이어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 호비튼 _ JTBC 내친구집 제공 이미지  

 

호비튼 무비 세트에서는 프로도와 빌보의 모험이 시작된 백 엔드(Bag End) 포함해 44채의 서로 다른 호빗들의 집을 둘러볼 수 있다. 그리고 그린 드래곤 펍(Green Dragon Pub)에서는 영화 촬영에 사용되었던 에일 맥주도 맛볼 수 있다. Hobbiton Movie Set Tours, 501 Buckland Road, Hinuera, Matamata, Hamilton - Waikato , 3472 , New Zealand .

▲ 타우포 호수 

 

바다 같은 뉴질랜드 최대의 타우포 호수, 뉴질랜드 최대의 호수 타우포 호수에는 홀인원에 도전해볼 수 있는 타우포 호수 홀인원 챌린지 액티비티가 준비되어있다. 이곳에서 존과 기욤은 홀인원에 도전했다. 1993년부터 운영되어온 타우포 호수 홀인원 챌린지는 타우포 호수에 떠 있는 홀에 공을 넣어 홀인원에 성공하면 뉴질랜드 달러 1만 불을 상금이 주어지는 프로그램이다. 이곳에서는 골프 클럽을 대여해줘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다. Lake Taupo Hole in One Challenge, 61 Lake Terrace, Taupo, Lake Taupo, 3350, New Zealand.

 



나만의 천연 바다 온천 코로만델 핫 워터 비치,
오클랜드와 가까운 코로만델은 오클랜드 시민이 주말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곳이다. 북적대는 도심을 벗어나 때묻지 않은 자연을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이 모여든다. 코로만델 반도에서 가장 유명한 핫 워터 비치는 이름 그대로 뜨거운 바다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코로만델 



<내친구집> 멤버들이 열심히 땅을 파 온천을 즐겼던 곳이 바로 이곳이다. 삽으로 모래를 파내고 작은 웅덩이를 만들면 화산활동으로 뜨거워진 온천수가 모래 위로 솟아올라 온천을 즐길 수 있다. Hot water Springs, Bay Of Plenty, 3591, New Zealand. / www.newzealand.com/kr / 뉴질랜드 관광청_자료제공


기사입력: 2016/01/29 [11:59]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