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팔복예술공장 입주작가 작품 전시

팔복예술공장 창작레지던시 입주작가 7명이 회화, 설치, 조각 등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1/23 [06:24]

전주시 팔복예술공장 입주작가 작품 전시

팔복예술공장 창작레지던시 입주작가 7명이 회화, 설치, 조각 등

김미숙 | 입력 : 2021/01/23 [06:24]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방치된 폐산업시설을 재생해 만들어진 팔복예술공장 입주 작가들이 회화, 설치, 조각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작품을 전시한다. 전주시가 다음 달 28일까지 팔복예술공장에서 ‘팔복예술공장 창작레지던시 3기 입주작가 작품 전시회’를 연다.

 
‘나는 그리운 바다를 편안한 오늘, 번쩍번쩍 헤엄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김성수 △김아라 △박경종 △서정배 △이가립 △이소연 △최빛나 등 팔복예술공장 창작레지던시에 입주한 7명의 작가들이 회화, 설치, 조각 등 다양한 장르의 개성 있는 예술작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총 작품 수는 76점으로, A동 2층 전시실과 다목적실, 이팝나무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팔복예술공장 입주작가 작품 전시회


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시간당 관람인원을 최대 40명 이내로 제한해 운영한다. 사전예약은 팔복예술공장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전주시 문화정책과장은 이번 작품 전시회를 통해 코로나블루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여유가 전해져 마음이 치유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예술 작가들간 교류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예술인들과 함께 성장하는 예술교육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팔복예술공장 이팝나무 그림책 도서관에서는 세계 희귀 그림책과 팝업북 200년사를 소개하는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구렛들1길 4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릉시, 대관령 어흘리 관광지 안내소 신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