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웹진으로 미리 보는 사계절

웹진 춘하추동 언제나 서천 페이지, 사계절 특산품 관광지 축제등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2/01 [10:25]

서천군 웹진으로 미리 보는 사계절

웹진 춘하추동 언제나 서천 페이지, 사계절 특산품 관광지 축제등

양상국 | 입력 : 2020/02/01 [10:2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남 서천군을 방문하고자 제철에 맞는 관광지와 특산품을 알고자 하는 관광객을 위해 서천군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http://www.seocheon.go.kr)에는 특별한 코너를 개설했다. 춘하추동 언제나 서천이라는 제목의 서천군의 웹진 페이지는 제목 그대로 서천군의 춘하추동(春夏秋冬) 사계절의 특산품과 관광지, 축제에 대해 소개하는 인터넷 사이트이다. 계절마다 글과 사진이 새롭게 올라오고, 수시로 축제 포스터가 게재된다.

 

▲ 서천군 웹진으로 미리 보는 사계절 


웹진이 특별한 점 꽃놀이 장소를 소개하며 방문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아울러 지난 10월 가을호에서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서면 홍원항의 피싱피어(바다 위 낚시터)에서 가족들이 함께 캠핑과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캠낚(캠핑+낚시)을 소개해 서천군을 찾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웹진에는 관광지와 축제, 특산품 외에도 다양한 제철 먹거리도 소개하고 있다. 지난 2019년 가을호에서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전어와 꽃게, 겨울호에서는 겨울에 맛이 좋은 물메기탕과 광어, 방어회를 소개하며 맛있는 서천 여행이 되도록 도왔다. 2020년, 서천군을 방문하기 전에 홈페이지 웹진을 둘러보고 떠난다면 알고 가는 재미와 찾아가는 재미로 더욱더 즐거운 서천 여행이 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저수지에 깃든 삶과 향수를 느낄수 있는 제천 의림지역사박물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