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여름 남도에서 즐기는 心쿨한 여름휴가

시원한 바다계곡캠핑장 추천 남도여름여행 발간

양상국 | 기사입력 2018/06/10 [07:20]

한 여름 남도에서 즐기는 心쿨한 여름휴가

시원한 바다계곡캠핑장 추천 남도여름여행 발간

양상국 | 입력 : 2018/06/10 [07:20]

전라남도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남도의 시원한 바다와 계곡, 캠핑장 등 여름여행 추천지를 담아 남도여름여행을 발간했다. 전라남도는 남도여름여행을 통해 남도의 바다, 계곡뿐만 아니라 바비큐 숯불과 함께 즐기는 남도캠핑장, 시원하고 아찔한 남도레포츠, 자연속의 휴식 남도휴양림 등을 소개했다. 시끄러운 일상을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는 묵상을 생각하는 관광객들에게는 남도 템플스테이를 추천했다.


해수욕장 가운데 갯벌체험을 원하는 관광객은 장흥 수문해수욕장, 함평 돌머리 해변, 유아 아쿠아풀장이 필요한 관광객은 영광 가마미해변, 배를 타고 천연 섬의 묘미와 해수욕을 동시에 즐기려는 관광객은 진도 하조도 신전해변, 신안 임자도 대관해변이 제격이다.

장성 남창계곡과 담양 가마골계곡, 순천 청소골계곡, 광양 백운산 4대 계곡 등은 시리도록 차갑고 흐르는 물소리가 청량감을 주는 남도의 대표 계곡이다. 숲 속 이색 숙박지인 전남지역 캠핑장의 경우 곡성 도림사오토캠핑리조트, 해남 오시아노캠핑장, 순천 주암오토캠핑장, 함평 주포, 보성 율포오토캠핑장이 유명하다.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강력한 레포츠로는 아름다운 섬진강 물살을 가르는 곡성 래프팅, 푸른 녹음의 구례호수공원, 장성호 수상스키장의 수상스키, 바나나보트, 보성 비봉마리나의 요트, 래프팅보트, 카약 등이 준비 되어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나 홀로 떠나는 제천 가을여행
1/3
사는이야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