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신명나는 풍어파시 길놀이 참가자 모집

29일까지 지역, 나이 등 관계없이 개인, 단체 참가자 모집

이형찬 | 기사입력 2017/09/07 [17:18]

목포시, 신명나는 풍어파시 길놀이 참가자 모집

29일까지 지역, 나이 등 관계없이 개인, 단체 참가자 모집

이형찬 | 입력 : 2017/09/07 [17:18]

목포시가 2017목포항구축제의 개막을 알리는 풍어파시 길놀이에 개성넘치는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지역, 나이 등에 관계없이 개인, 단체를 포함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풍어파시 길놀이는 3대항이었던 목포항의 옛 영화를 문화예술 행사로 재현해 시민과 관광객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으로 풍어의 상징인 만선기의 5가지 색상을 주제로 삼아 색상 구간별로 길놀이, 공연, 경연 등을 펼칠 계획이라고 한다.

 

▲ 목포항구축제


목포여객선터미널에서 출발해 축제 주무대까지 1.6km 이르는 길놀이 구간에서 참가자들은 춤, 퍼포먼스, 이색의상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로 축제를 신명과 흥으로 연다. 시는 퍼레이드 개인 참가자 및 그룹팀을 대상으로 춤신·춤왕 선발대회를 갖고 가장 열정적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인 참가자를 선정한다. 또 가장 이색적인 복장을 한 참가자를 포토제닉 대상자로 선발해 각각 시상할 계획이라고 한다. 참가 신청은 www.mokpo.go.kr / www.mokpofestival.com 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별 가득한 밤하늘 아래 즐기는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
사는이야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