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원시, 산업관광 및 문화관광 트래블마트 해외마케팅 전개

한국국제관광전 사무국이 진행하는 문화관광 인바운드 트래블마트에

한미숙 | 기사입력 2017/06/03 [08:10]

창원시, 산업관광 및 문화관광 트래블마트 해외마케팅 전개

한국국제관광전 사무국이 진행하는 문화관광 인바운드 트래블마트에

한미숙 | 입력 : 2017/06/03 [08:10]

창원시는 지난 6월 1일 서울 COEX에서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진행하는 한국 산업관광 트래블마트와 같은 날 한국국제관광전 사무국이 진행하는 문화관광 인바운드 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해외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고 있다.

 

▲ 2017 산업관광 트래블마트 모습     


2017 산업관광 트래블마트에서 창원시는 2018 창원 방문의 해 공식상품 중 창원시 산업관광 상품을 중심으로 대만, 러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몽골,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11개국 현지 여행사대표 50여 명을 대상으로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해 특색 있는 창원관광을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같은 날 러시아, 필리핀, 인도, 베트남, 오스트리아에서 온 20여 명의 현지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해 군항제, K-POP 월드 페스티벌 등을 중심으로 창원의 문화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오는 6월 3일~4일에는 이들을 대상으로 창원시 팸투어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창원시 관광과장은 우리시는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5월 26일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해 서울에서 개최된 B2B 상담회에서 러시아, 일본, 홍콩 등 현지 여행사 대표 70여 명을 대상으로 창원 방문의 해와 진해군항제, 새로운 관광지 등 홍보에 힘써왔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시의 다양한 관광상품을 해외에 적극 알리는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속 추진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사는이야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