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산업관광 및 문화관광 트래블마트 해외마케팅 전개
한국국제관광전 사무국이 진행하는 문화관광 인바운드 트래블마트에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한미숙
광고

창원시는 지난 6월 1일 서울 COEX에서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진행하는 한국 산업관광 트래블마트와 같은 날 한국국제관광전 사무국이 진행하는 문화관광 인바운드 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해외관광객 유치에 노력하고 있다.

 

▲ 2017 산업관광 트래블마트 모습     


2017 산업관광 트래블마트에서 창원시는 2018 창원 방문의 해 공식상품 중 창원시 산업관광 상품을 중심으로 대만, 러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몽골,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11개국 현지 여행사대표 50여 명을 대상으로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해 특색 있는 창원관광을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같은 날 러시아, 필리핀, 인도, 베트남, 오스트리아에서 온 20여 명의 현지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해 군항제, K-POP 월드 페스티벌 등을 중심으로 창원의 문화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오는 6월 3일~4일에는 이들을 대상으로 창원시 팸투어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창원시 관광과장은 우리시는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5월 26일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해 서울에서 개최된 B2B 상담회에서 러시아, 일본, 홍콩 등 현지 여행사 대표 70여 명을 대상으로 창원 방문의 해와 진해군항제, 새로운 관광지 등 홍보에 힘써왔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시의 다양한 관광상품을 해외에 적극 알리는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지속 추진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기사입력: 2017/06/03 [08:10]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