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소중한 나만의 결혼식
서울시, 반포 서래섬에서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박소영
광고

서울시는 거창한 결혼식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 소박하고 개성 있는 결혼 문화를 확산하고 정착시키고자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작은 결혼식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강의 대표적 출사지로 꼽히는 서래섬을 배경으로 추진될 특별하고도 아름다운 한강 결혼식에 참여할 예비 신혼부부를 모집한다.

▲ 한강 작은결혼식 예상 조감도 _ 서울시청   



2015년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최초로 시범 운영한 한강의 작은 결혼식을   올해는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으로까지 확대 운영한다.
한강 서래섬 작은 결혼식은 순결을 상징하는 하얀 웨딩 궁전과 버진로드(Virgin Road), 주례단상, 그늘막 형태의 신부대기실, 하객들을 위한 의자 등 기본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강공원 내에서 진행되어 일회성의 꽃 장식, 현수막, 홍보물의 설치, 케이터링 형식의 가열 음식 반입 등은 지양된다.
그 외 사회자, 축가, 부케, 헤어·메이크업, 식사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예비 신혼부부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하여 서울시와 결혼식의 운영을 대행할 한강공원 자원봉사단체 워밍즈와 상의하여 결정하게 된다.

▲ 한강 작은결혼식 예상 조감도     



한강 서래섬 작은 결혼식은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며 오는 2월 29일(월)까지 1차 접수를 받는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와 가이드라인 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운영담당자의 이메일(warmwings@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신청 접수 현황에 따라 오는 9월까지 수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심사 및 선정기준은 연애기간 중 한강에서의 추억, 현장 답사가 필히 가능한가의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참여자를 선정한다.
한강 서래섬 작은 결혼식 선정자는 3월 2일(수)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에 공지로 발표될 예정이며, 개별 연락한다.

▲ 한강 수상 결혼식 포스터 



한강사업본부장은 평생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아름다운 한강에서 특별하게 추진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모두에게 기억될만한 의미 있는 결혼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6/02/12 [07:14]  최종편집: ⓒ 인터넷 여행신문사 모모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Share on Google+ 카카오스토리 메일로 보내기 유튜브 rss 밴드 네이버블로그 opencast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