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 봄맞이 주말 프로그램 운영

봄바람 타고 온 공룡들과 해남에서 놀아보자

이소정 | 기사입력 2025/03/22 [00:46]

해남공룡박물관, 봄맞이 주말 프로그램 운영

봄바람 타고 온 공룡들과 해남에서 놀아보자

이소정 | 입력 : 2025/03/22 [00:46]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해남공룡박물관에서는 봄맞이 나들이에 나선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매 주말 특별공연과 이벤트를 운영한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을 맞아 마련한 이번 주말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쇼와 버블 풍선쇼를 특별 공연으로 선보인다.

 

마술쇼는 3월 22일 4월 5일, 4월 12일, 3회 진행되며, 버블풍선쇼는 3월 23일, 3월 30일, 4월 6일, 4월 13일,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버블풍선쇼는 야외 학습장에서 열리며, 암막공연으로 열리는 마술쇼는 박물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이다.

 

▲ 봄맞이박물관 야외공연 _ 남해군

 

관람객들 모두가 참여 가능한 즐거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누리소통망(SNS) 게시글 또는 네이버 방문자 리뷰를 작성한 후 인증하면 박물관 머그컵, 에코백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해남공룡박물관을 방문해주시는 관람객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 며 다채로운 공연과 프로그램들을 차질없이 진행하여 관람객들에게 또 오고 싶은 해남공룡박물관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해남군 황산면 공룡박물관길 23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군, 해남공룡박물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