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태안 여행하고 10만 원 받으세요

펫니스(Pet+Wellness) 태안 미션투어 진행키로 하고 21일부터

양상국 | 기사입력 2025/03/21 [09:51]

반려동물과 함께 태안 여행하고 10만 원 받으세요

펫니스(Pet+Wellness) 태안 미션투어 진행키로 하고 21일부터

양상국 | 입력 : 2025/03/21 [09:5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남 태안군이 ‘2025년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특별한 관광 콘텐츠를 선보인다. 군은 3월부터 6월까지 태안을 찾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 총 200팀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 방문 시 경비 일부를 지원하는 ‘펫니스(Pet+Wellness) 태안 미션투어’를 진행키로 하고 3월 21일부터 4월 18일까지 1차 여행(3월 23일~4월 28일)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함께 태안을 여행하면서 반려동물 동반 관광지·숙소·카페 등을 방문한 뒤 인증하면 팀당 최대 10만 원(1박 2일 기준)을 돌려주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 펫니스태안 미션투어 _ 태안군


타 지역에서 태안을 1박 2일 이상 방문하는 여행객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려동물 동반 가능 관광지 1개소 이상 방문,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 및 카페, 체험공간 등 2개소 이상 방문, 방문·체험 인증사진 및 후기글 SNS 공유 등 3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여행 완료 후 7일 이내에 SNS에 업로드하고 경비 신청 증빙서류(신분증 및 통장 사본, 이용 영수증, SNS 주소)를 제출하면 미션비를 받을 수 있으며, SNS 업로드 시 팀원 전원과 반려동물이 함께 나온 사진 2장 이상이 포함돼야 한다. 단, 1박 2일 여행 시 숙박일이 토요일인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며, 지출액 중 숙박비는 최대 8만 원까지 인정되고 주류 및 가전제품 등 구입비용은 환급되지 않는다.

 

우선 3~4월 여행객을 대상으로 1차 신청을 받으며, 신청을 원하는 반려인은 4월 18일까지 펫니스태안 누리집 또는 ‘한달살러’ 누리집 에서 상세내역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1차 여행 신청 기간에 200팀 접수가 마감될 경우 2차 여행(6월)은 진행되지 않는다. 접수 시 참가신청 확인 및 선정 후 개별연락이 진행되며 경비는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반려동물 동반 신규·재방문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이번 미션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꽃과 바다의 도시 태안에서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남 태안군 태안읍 군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태안군, 펫스태안, 미션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봄의 경주, 꽃길 따라 걷는 20가지 낭만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