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5회 춘향제 전통 한복을 입고 즐기는 프로그램 운영

한복입고 거닐면 나도 사극 주인공 춘향제 전통체험 찬스

이소정 | 기사입력 2025/03/15 [05:10]

제95회 춘향제 전통 한복을 입고 즐기는 프로그램 운영

한복입고 거닐면 나도 사극 주인공 춘향제 전통체험 찬스

이소정 | 입력 : 2025/03/15 [05:1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제95회 춘향제가 ‘춘향의 소리, 세상을 열다’를 주제로 열리는 가운데 전통 한복을 입고 즐기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한복체험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들은 전통 한복을 갖춰 입고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계획이다. 또한 방문객들 역시 한복을 입고 행사장을 자유롭게 거닐며 전통문화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한복착용을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포토존과 기념촬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기회를 제공한다.

 

▲ 한복입고 거닐면 나도 사극 주인공! 제95회 춘향제 전통체험 찬스 _ 남원시

 

전통 한복 체험과 더불어 광한루원 내에서 남원 생산 찻잎을 이용한 다도체험, 보물 제281호인 광한루각에서 진행하는 명인?명창 공연관람, 버나돌리기 및 죽방울 체험 등을 연계한 공연프로그램 등 다양한 전통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행사로 춘향전의 인물이 되어 즐기며 춘향제의 특별한 순간을 더해줄 예정이다.

 

남원시는 전통 한복은 우리 문화의 중요한 자산이며,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한복을 직접 입고 경험하며 그 가치를 느끼길 바란다며 한복을 입고 춘향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남원춘향제는 올해로 제95회를 맞이하는 가장 오래되고 대표적인 축제로서 전통소리 문화도시 남원에서 한복을 입고 전 세계의 다양한 음악을 즐기는 고품격 글로벌 음악축제 춘향제로 준비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요천로 14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 춘향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봄의 경주, 꽃길 따라 걷는 20가지 낭만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