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설 명절 관광 홍보캠페인 열어

경남 도내 기차역, 버스터미널 곳곳에서도 관광 홍보캠페인 릴레이

이형찬 | 기사입력 2025/01/27 [00:07]

경상남도, 설 명절 관광 홍보캠페인 열어

경남 도내 기차역, 버스터미널 곳곳에서도 관광 홍보캠페인 릴레이

이형찬 | 입력 : 2025/01/27 [00:0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상남도(이하.경남도)는 지난 24일 창원중앙역에서 이번 설 연휴를 맞이하여 경남관광재단, 경남관광협회와 합동으로 경남도 18개 시군의 설 명절 추천 여행지를 홍보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경남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경남도의 설 명절 추천 여행지를 홍보하고, 경남 관광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 경남도, 설명절추천여행지 _ 경남도

 

시군에서도 이와 연계하여 도내 주요 기차역인 진주역, 진영역, 밀양역, 물금역과 버스터미널(통영, 김해, 의령, 고성, 남해, 산청, 함양, 거창, 합천) 등에서 시군 주요 관광지를 알리고 홍보하는 관광 홍보캠페인을 연다. 경남도는 이번 관광 홍보 캠페인을 통해 고향에 도착한 귀성객을 따뜻하게 환대하고 경남의 관광지를 홍보하여 경남 관광지에 대한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경남도 관광정책과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아오신 귀성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면서, 경남에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으니 연휴 기간 방문하시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봄의 경주, 꽃길 따라 걷는 20가지 낭만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