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기독교역사박물관, 설 명절 맞이 체험 프로그램 운영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그램은 모든 연령대가 참여

김미숙 | 기사입력 2025/01/26 [11:16]

순천시 기독교역사박물관, 설 명절 맞이 체험 프로그램 운영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그램은 모든 연령대가 참여

김미숙 | 입력 : 2025/01/26 [11:16]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순천시는 2025 설 명절을 맞아 기독교역사박물관에서 기독교 역사와 근대 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일요일인 26일과 설 당일인 29일은 휴관한다.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의미 있는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그램은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들이 함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 순천시 기독교역사박물관 체험프로그램 _ 순천시

 

설맞이 프로그램은 순천 근대문화유산의 특성을 주제로 플로렌스 선교사 식물도감 스케치북 그리기, 순천 근대문화유산 탐방 안내도 만들기, 기독교역사박물관 워크북 풀기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순천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시 기독교역사박물관은 기독교의 전파와 순천 지역의 역사적, 문화적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장소로 순천의 기독교 역사와 근대 문화유산을 보존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기독교와 관련된 다양한 유물과 자료가 전시되어 있으며, 순천 기독교의 뿌리를 배우는 데 중요한 문화유산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있다.

전남 순천시 매산길 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체험프로그램,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봄의 경주, 꽃길 따라 걷는 20가지 낭만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