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옥화자연휴양림 캠핑하우스 설치

캠핑하우스 3동 설치, 25일부터 ‘숲나들e’서 예약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1/12 [08:33]

청주시, 옥화자연휴양림 캠핑하우스 설치

캠핑하우스 3동 설치, 25일부터 ‘숲나들e’서 예약

양상국 | 입력 : 2024/11/12 [08:33]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청주시는 상당구 미원면 옥화자연휴양림 캠핑장에 캠핑하우스 설치를 마치고 12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전했다. 시는 가로 6m, 세로 3.2m 크기의 캠핑하우스 총 3개동을 설치했다. 캠핑하우스는 다음달 1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휴양림 예약 홈페이지인 ‘숲나들e’를 통해 이달 25일부터 예약 가능하다.

 

▲ 옥화자연휴양림 캠핑하우스 설치 _ 청주시

 

시설이용료는 비수기 주중은 4만원, 성수기 및 주말 5만원이다. 청주시민 및 다자녀 할인도 가능하다. 12월까지는 체류형 관광 활성화 일환으로, 주중 이용 시 이용 금액의 50%를 청주페이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적용해 이용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무거운 텐트를 가져오지 않아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 ‘텐트 없이 하는 캠핑’이 가능하게 됐다.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도 캠핑이 한결 수월해지고, 특히 어린 자녀들을 둔 가정에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텐트를 제외한 침구류, 테이블 등은 직접 가져와서 사용해야 하며, 샤워실과 조리대 등은 공동시설을 이용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캠핑하우스 이용객들의 반응을 살펴 내년에 확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의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운암옥화길 1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 옥화자연휴양림, 캠핑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