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신규 취항 보홀 노선 제휴 프로모션 확대

예약 고객 전원에게 다이빙 교육부터 수중 인증샷 체험까지

박소영 | 기사입력 2024/07/09 [06:58]

에어서울, 신규 취항 보홀 노선 제휴 프로모션 확대

예약 고객 전원에게 다이빙 교육부터 수중 인증샷 체험까지

박소영 | 입력 : 2024/07/09 [06:5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오는 17일 보홀 신규 취항을 앞두고 탑승객들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있다. 에어서울은 다이빙 전문업체 고고다이브와 제휴해 보홀의 인기 다이빙 스팟인 ‘나팔링’에서 프리다이빙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인 전문 강사를 통한 사전 교육부터 가이드 동반 나팔링으로의 이동, 프리다이빙 체험 및 수중 인생샷 촬영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에어서울 보홀 제휴 프로모션

 

해당 특전은 7월 21일까지 ‘에어서울 보홀 항공권’을 발권한 고객들은 누구나 이용할 수있으며 탑승 기간은 8월14일부터 28일까지다. 보홀 여행의 필수코스인 ‘알로나 비치’의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눈에 담을 수 있는 벨뷰(Bellevue)리조트, 베스트 웨스턴(Best Western) 리조트 제휴를 통해 최대 60% 투숙 할인도 준비했다.

 

특가항공권 역시 편도 총액 11만 700원부터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첫 취항인만큼, 경쟁사와의 차별화 포인트로 다양한 제휴를 계속 준비하고 있다며 LCC 중 가장 넓은 에어서울 비행기로 동남아 여름휴가를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서울, 필리핀, 보홀, 해외여행,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