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영화배우 이병준&코미디언 황신영 홍보대사로 위촉

25년 강남구 토박이 이병준, 2024 강남구 비전 홍보 영상 내레이션 참여

이소정 | 기사입력 2024/07/02 [06:50]

강남구, 영화배우 이병준&코미디언 황신영 홍보대사로 위촉

25년 강남구 토박이 이병준, 2024 강남구 비전 홍보 영상 내레이션 참여

이소정 | 입력 : 2024/07/02 [06:5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남구가 지난 1일 구청 본관에서 영화배우 이병준과 코미디언 황신영을 강남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드라마 ‘더 글로리’, ‘재벌집 막내아들’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이병준은 강남구에 25년 거주한 토박이 주민이다. 특유의 힘 있고 중후한 목소리를 살려 이번에 ‘2024 강남구 비전 홍보 영상’에 내레이션 작업에 참여하며 홍보대사로 활약했다.

 

▲ 홍보대사 위촉 후 기념사진 촬영 중인 조성명 강남구청장(가운데), 영화배우 이병준(왼쪽), 코미디언 황신영(오른쪽) _ 강남구

 

영화, 뮤지컬,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 경력을 바탕으로 구정 홍보와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 코미디언 황신영은 세쌍둥이 엄마의 유쾌한 육아 일상을 그린 유튜브 채널 에나스쿨(ENA school)을 운영해 7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강남구민으로 지난 6월 24일 다자녀 부모의 행복한 데이트에 참가하며 행사를 빛냈다. 앞으로 강남구의 출산 양육 정책 홍보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 홍보대사 위촉 후 기념사진 촬영 중인 조성명 강남구청장(가운데), 영화배우 이병준(왼쪽), 코미디언 황신영(오른쪽)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새로 위촉된 홍보대사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재능과 역량을 바탕으로 강남구 정책을 널리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울 강남구 학동로 42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남구, 홍보대사,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