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경남 전통주 한곳에서 보는 경남 전통주 특별기획전 운영

올해 본격적으로 도내 전통주의 맛과 멋, 지역의 품격을 집중적으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6/25 [07:33]

우수한 경남 전통주 한곳에서 보는 경남 전통주 특별기획전 운영

올해 본격적으로 도내 전통주의 맛과 멋, 지역의 품격을 집중적으로

이형찬 | 입력 : 2024/06/25 [07:3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24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도내 전통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재단에서는 전통주 시장에서 생겨나는 홈술·혼술족 등 새로운 소비자층을 위해 지난해부터 전통주 판매 공간을 조성했으며, 올해 본격적으로 도내 전통주의 맛과 멋, 지역의 품격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 경남관광기념품점-전통주기획전 _ 경남도

 

기념품점에 입점한 전통주는 도내 11개 지역의 45개 상품으로 우리 지역의 특산물(김해 단감, 밀양 얼음골사과, 거제 유자)과 관광자원(창원 벚꽃)을 활용한 특색있는 술부터 명인이 만든 작품·청와대 명절선물 선정 상품(함양 솔송주), 청와대 취임식 만찬주(사천 키위와인). 국내외 전통주 대회 수상작(밀양40) 등이 있다.

 

이번 전통주 특별할인전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있는 경남관광기념품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전통주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행사와 더불어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전통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랭 백을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방울소리잔 세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선 믹서텀블러,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캠핑웨건을 증정한다.

 

또한, 가격대와 상관없이 선물용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입점한 전통주에 대한 소개자료는 관광재단 누리집(자료마당홍보자료)(https://www.gn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재단 관계자는 전통주와 함께 올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떨쳐버릴 수 있는 할인행사를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에 가족과 즐기기에도, 선물하기도 좋은 우리 지역 술들을 접해보시길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36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전통주, 특별기획전,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10월 가볼만한 경기관광축제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