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옥천묘목축제 오는 2024년 3월 29일 개최

축제의 개요와 추진 일정을 안내하고 지난 축제의 결과 및 보완이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2/10 [13:35]

제22회 옥천묘목축제 오는 2024년 3월 29일 개최

축제의 개요와 추진 일정을 안내하고 지난 축제의 결과 및 보완이

양상국 | 입력 : 2023/12/10 [13:3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22회 옥천묘목축제가 내년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옥천묘목공원 에서 개최된다. 지난 6일 제22회 옥천묘목축제 추진위원회가 첫 회의을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처음 참석한 위원들을 위해 축제의 개요와 추진 일정을 안내하고 지난 축제의 결과 및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점검하였으며, 축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였다.

 

▲ 제21회 옥천묘목축제 묘목 전시판매장 _ 옥천군

 

회의에서 나온 주요 의견으로는 ‘투투’를 맞이한 축제에 걸맞게, 커플 및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자는 내용과 지난 축제 시에 관람객이 몰려서 교통통제 및 행사장 안내에 어려움이 있었으므로 관람객 편의를 고려한 행사장 및 주차장 배치 및 안내 계획 수립 등이 있었다.

 

축제의 세부 계획은 내년 1월 대행사 선정 이후에 구체화 된다. 축제 추진위원회와 대행사가 협의하여 축제의 주요 콘셉트를 설정하고 개별 프로그램의 주제 부합 여부를 검토하여 세부 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 행사일정 및 프로그램이 확정되면 상세내용을 묘목축제 누리집 등을 통하여 안내할 예정이다.www.oc.go.kr/tree/index.do

 

황규철 옥천군수는 옥천은 국내 유일의 묘목산업특구이고, 국내 제일의 묘목 생산 및 유통지다며 옥천묘목의 명성에 걸맞은 축제 개최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북 옥천군 이원면 이원로 82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