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새만금 愛 빠지다, 영상공모전 수상작 선정

군산새만금의 이미지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됐으며, 다양한 영상을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1/29 [10:05]

군산새만금 愛 빠지다, 영상공모전 수상작 선정

군산새만금의 이미지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됐으며, 다양한 영상을

강성현 | 입력 : 2023/11/29 [10:0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는 ‘군산새만금 愛 빠지다!’ 영상공모전 수상작 총 12편을 선정했다고 전했. 시는 앞서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군산새만금 愛 빠지다!’ 영상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이번 선정은 공모전에 접수된 21건의 영상을 심의해 결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군산새만금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군산새만금의 이미지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됐으며, 다양한 영상을 모집하기 위해 일반영상과 숏폼 부문으로 구분해 실시했다. 심사는 예비심사와 본심사를 거쳐 공정하게 진행됐으며, 일반영상 부문에서는 군산새만금! 새길을 열다 대상, 미지의 세계, 새만금으로의 초대, 군산새만금에게 각각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또한 우수상 3건을 추가로 뽑았다.

 

▲ 군산새만금에 빠지다 _ 군산시

 

또한, 숏폼 부문에서는 내가 먼저 새만금에서 대상, 내가 군산새만금에 빠진 이유, 새만금 야미도 노을의 아름다움 각각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이 외 우수상 3건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자는 시 홈페이지 시정소식 및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상자들은 군산시장 상장과 함께, 일반영상 부문은 대상 4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 숏폼 부문은 대상 100만원, 최우수상 70만원, 우수상 4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영상공모전을 통해 기발하고 참신한 홍보 동영상이 많이 제작되었다며 수상작을 통해 군산새만금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상작은 시 SNS 등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며, 각종 행사 시 군산새만금 홍보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한다. 

전북 군산시 시청로 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영상공모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