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서울 명동에 지역 홍보부스 운영

서울-지역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명동관광홍보센터내 고창군 홍보존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8/29 [18:50]

고창군, 서울 명동에 지역 홍보부스 운영

서울-지역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명동관광홍보센터내 고창군 홍보존

강성현 | 입력 : 2023/08/29 [18: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군이 서울 한복판 명동에 지역 홍보부스를 운영하면서 ‘외국인 관광객 유치거점’으로 활용한다. 고창문화관광재단에 따르면 최근 서울관광재단과 서울-지역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명동관광홍보센터내 고창군 홍보존을 운영을 시작했다. 일부 공간을 홍보영상, 관광안내서 등을 비치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을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 고창문화관광재단-명동관광정보센터 내 고창군 광광홍보존 생겨 _ 고창군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고창군은 낯설겠지만 7개의 세계유산을 내세운 홍보전략으로 세계 어디서도 보기 힘든 자연유산을 홍보로 여행자의 발길을 고창으로 향하게 할 예정이다. 재단은 센터 홍보존 이외에도 서울관광플라자 내 여행자 카페와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운영 중인 8개의 서울시 관광안내소에 홍보영상 송출과 홍보물을 비치하는 등 서울 여러 지역에서 고창에 대한 알찬 여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고창문화관광재단_명동관광정보센터 내 고창군 관광홍보존 운영

 

고창군과 서울관광재단은 올해 1월 MOU체결로 서울과 지역의 상생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해 왔다. 그 결과 지난 6월에는 서울 지역 여행사 실무진들의 고창 팸투어를 진행하여 여행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된 협업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관광정보에 취약한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는데, 서울관광재단의 도움과 협력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협력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중구 을지로 6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