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만경강의 봄을 느낄수 있는 완주군 걷기대회 개최

걷기 실천으로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만경강 길을 널리 알려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3/29 [10:13]

완주군, 만경강의 봄을 느낄수 있는 완주군 걷기대회 개최

걷기 실천으로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만경강 길을 널리 알려

강성현 | 입력 : 2023/03/29 [10:1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만경강의 봄을 만끽하는 만경강 걷기 행사가 내달 3일 완주군에서 열린다. 완주군은 오는 4월3일 오후 2시 삼례 하리교에서 ‘만경강 강줄기 따라 걷기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보건주간(4.3.~4.7.)을 맞아 열리는 것으로 지역주민의 걷기 실천으로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만경강 길을 널리 알려 완주군민의 자긍심을 고취하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 만경강 강줄기 따라 걷기행사 _ 완주군

 

화사한 봄기운을 맞으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걷기행사는 삼례 하리교 밑 공터에서 출발해 비비정을 반환점으로 총 6km를 걷는 코스다.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누구나 편하게 걸을 수 있는 거리와 코스로 구성됐다. 참가 희망자는 별도 접수 없이 당일 출발시간 전까지 도착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생수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유미경 완주군 보건소장은 이번 걷기 행사를 통해 천혜의 자연자원인 만경강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고,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일상 속 걷기 실천을 통한 활기찬 건강 여가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미로 292-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만경강, 걷기대회, 벚꽃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