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연말 맞아 크리스마스 대형트리와 경관조명 설치

형형색색의 장식들로 대형트리를 꾸미고 수목 등에 경관조명을 설치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22/12/05 [06:50]

파주시, 연말 맞아 크리스마스 대형트리와 경관조명 설치

형형색색의 장식들로 대형트리를 꾸미고 수목 등에 경관조명을 설치해

이소정 | 입력 : 2022/12/05 [06:5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파주시는 지난 1일 연말연시를 맞이해 금촌 회전교차로에 크리스마스 대형트리 등 경관조명을 설치하며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했다. 시는 통행량이 많은 금촌 회전교차로 점등식을 시작으로 오는 9일부터는 문산 회전교차로와 교하 중앙공원 입구에도 형형색색의 장식들로 대형트리를 꾸미고 수목 등에 경관조명을 설치해 화려하고 아름다운 불빛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크리스마스 대형트리 불빛을 밝히다 _ 파주시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교하 중앙공원 입구 광장에는 대형트리와 함께 경관 조형물이 어우러진 포토존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반짝이는 조명 아래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조성할 계획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늘 밝힌 이 불빛이 올해 코로나 등 어려움을 겪은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로 전달되길 바라며, 이 희망의 불빛이 퍼져나가듯 오고 가는 정이 퍼져나가 파주에 따뜻함이 가득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트리는 지름 3.5m, 높이 11m로, 금촌·문산 회전교차로 및 교하 중앙공원 3곳에 설치해 2023년 2월 28일까지 환하게 불을 밝힐 예정이다.

경기 파주시 후곡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로 선정한 '한류 성지순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