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가을의 정취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하우스콘서트 개최

‘음악의 진리를 추구하자’라는 목적으로 지난 2020년도에 결성하여 꾸준히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8/18 [10:02]

군산시, 가을의 정취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하우스콘서트 개최

‘음악의 진리를 추구하자’라는 목적으로 지난 2020년도에 결성하여 꾸준히

강성현 | 입력 : 2022/08/18 [10:02]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 예술의전당은 오는 31일 19시30분 대공연장에서 가을의 정취를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중후한 음색이 특징인 더블베이스 앙상블팀 「에매트 앙상블」을 초청해 8월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 콘서트를 선보인다. 「에매트 앙상블」은 젊은 더블베이시스트 4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히브리어로 ‘진리’라는 뜻의 에매트를 인용해 ‘음악의 진리를 추구하자’라는 목적으로 지난 2020년도에 결성하여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 8월 하우스 콘서트 애메트 앙상블 _ 군산시

 

특히 이 팀은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린 영향력 있는 연주자들로 국내외 정상급 콩쿠르 입상과 솔리스트, 실내악 주자 등으로 개별활동도 활발히 하고「에매트 앙상블」을 통해서 더블베이스만의 깊고 따뜻한 음색과 폭발력 있는 인상을 전하며 더블베이스의 특별함을 관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하우스 콘서트는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연주를 관객들이 무대 객석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형식으로 매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된 프로그램이다. 하우스 콘서트는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전라북도와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여 전석 무료로 운영되며 티켓링크에서 17일 부터 사전예약 가능하다.

전북 군산시 백토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산림청, 2022 가을 단풍예측지도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