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추억을 이어주는 한복 리폼프로그램 운영

하나로 한복 리폼프로그램 한복의 기억 새로운 ∞ (무한대) 진행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8/11 [01:30]

남원시, 추억을 이어주는 한복 리폼프로그램 운영

하나로 한복 리폼프로그램 한복의 기억 새로운 ∞ (무한대) 진행

강성현 | 입력 : 2022/08/11 [01:3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전북 남원시는 지역의 고유한 문화·관광자원과 한복문화를 연계한 2022년 한복문화 지역거점 지원사업 의 하나로 한복 리폼프로그램 “한복의 기억 새로운 ∞ (무한대)”를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추억이 담긴 한복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반려동물 한복, 자락치마, 손목파우치, 카드지갑 중 1가지 품목을 선택해 리폼전문가와 함께 디자인을 결정하고, 리폼전문가의 사전 작업을 거쳐 신청자가 참여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무리된다.

 

▲ 추억이 담긴 한복, 새롭게 리폼해 보세요 _ 남원시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네이버폼 링크(웹포스터 상단의 QR코드 스캔으로 접속 가능) 또는 화인당 블로그(https://blog.naver.com/namwon_hwaindang)를 통해 8월 19일(금)까지 접수하면 된다. 남원시 관광과장은 시민과 관광객이 이번 리폼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입고 보는 한복에서 나아가 한복을 매개로 추억과 세대를 이어주고, 한복의 의미를 재발견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2년 한복문화 지역거점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한복진흥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남원시 프로그램은 한복문화주간(10.17.~10.23.)에 맞춰 남원예촌 일원과 남원다움관·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만날 수 있다.

전북 남원시 시청로 6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산림청, 2022 가을 단풍예측지도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