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무더위 속 가족 힐링 명소 태산패밀리파크 물놀이장 개장

리모델링을 통해 트윈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상국 | 기사입력 2022/06/28 [19:05]

김포시, 무더위 속 가족 힐링 명소 태산패밀리파크 물놀이장 개장

리모델링을 통해 트윈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상국 | 입력 : 2022/06/28 [19: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김포도시관리공사가 그 동안 코로나로 운영중단 해온 태산패밀리파크 내 물놀이장을 오는 7월 재가동한다. 태산패밀리파크 물놀이장은 2020년 리모델링을 통해 트윈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은 7월부터 8월까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11시부터 오후 4시 40분(매시간 40분 운영 후 20분 휴식시간)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수질관리 및 안전점검을 위하여 휴장한다. 단,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운영 및 익일 휴무를 실시하여 이용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 태산패밀리파크 물놀이장 _ 김포시

 

또한 공사는 주기적인 수질검사와 저류조 청소로 수질을 관리하고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교육을 수료한 안전요원을 상시배치하여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물놀이장 입장 시에는 맨발 또는 아쿠아슈즈를 착용하여야 하며, 텐트설치 및 음식물 반입 등은 금지된다.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및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가까운 물놀이장에서 더위를 피하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공원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산패밀리파크는 도자기와 목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공예체험장과 반려견 놀이터가 조성된 도시형 ‘체험 바캉스 명소’로서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58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명사십리해수욕장, 분계해수욕장등 3곳 8월 추천관광지로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