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돌문화공원, 전시연계 프로그램 ‘돌과 나무, 클래식을 만나다’ 개최

자연 속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클래식의 향연 제주의 돌과 나무를 소재로 한 기획전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6/25 [00:41]

제주돌문화공원, 전시연계 프로그램 ‘돌과 나무, 클래식을 만나다’ 개최

자연 속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클래식의 향연 제주의 돌과 나무를 소재로 한 기획전

이소정 | 입력 : 2022/06/25 [00:4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돌문화공원관리사무소는 현재 전시 중인 기획전 《바람이 만든 이야기:돌과 나무》의 연계 프로그램인 ‘돌과 나무, 클래식을 만나다’를 25, 26일 양일간 오백장군갤러리 작가의 방(제5전시실)과 공연장에서 각각 개최한다. 제주돌문화공원에서는 제주의 돌과 나무를 소재로 한 기획전《바람이 만든 이야기:돌과 나무》를 7월 3일까지 전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 연계 프로그램은 2019년부터 우애를 다지며 활동해온 지역 내 젊은 음악인들이 꾸미는 클래식 연주회로 진행된다.

 

▲ 돌문화공원 드론사진 _ 제주도

 

이번 프로그램에서 참여하는 장재헌(바이올린), 오아연(바이올린), 오혁우(지휘) 씨는 다수의 국내외 콩쿠르에서 성과를 올리면서 도내 음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비토리오 몬티(V.Monti)의 차르다시(Czardas), 표트르 차이코프스키(P.Tchaikovsky)의 감성적인 왈츠(Valse Sentimentale),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D.Shostakovich)의 두 대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5개의 소품곡(5 pieces for Two violins and piano) 등을 들려준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되며, 공연은 무료관람(공원 입장료 별도)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제주돌문화공원(064-710-7743)으로 하면 된다. 돌문화공원관리소 강태환 소장은 갤러리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폭넓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