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해설이 있는 영화 음악 CINEMA 개최

재미있는 영화음악 여행으로, 해리포터 OST ’Highlights from Harry Potter’를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6/24 [06:09]

부안군, 해설이 있는 영화 음악 CINEMA 개최

재미있는 영화음악 여행으로, 해리포터 OST ’Highlights from Harry Potter’를

강성현 | 입력 : 2022/06/24 [06:09]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부안군이 2022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첫 번째 음악회 해설이 있는 영화음악 CINEMA가 오는 6월 27일(월)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단장 유수영)의 연주와 테너 이승희 교수의 해설이 함께하는 재미있는 영화음악 여행으로, 해리포터 OST ’Highlights from Harry Potter’를 포함한 총 9곡이 공연장에 울려퍼진다.

 

▲ 해설이 있는 영화 음악 CINEMA 개최 _ 부안군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은 전라북도 최고의 오케스트라단으로서 부안군과는 2010년부터 상주단체로 함께하여 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화․목요일 오케스트라 수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부안군은 2010년부터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첫발을 내딛은 후부터 지속적으로 공모사업에 참여해 왔고 13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어 군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하고 있다.

 

부안군 관계자는 공연장상주단체지원사업으로 우수공연을 군민들에게 제공하고 상주단체는 연주를 통하여 역량을 높이는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주민들이 부안예술회관을 찾아와 예술로 힐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공연 시작 전 30분 전에 선착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