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인문 특화 프로그램 운영

작가와 함께 반려동물과 행복한 공존을 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5/24 [08:43]

군산시립도서관, 인문 특화 프로그램 운영

작가와 함께 반려동물과 행복한 공존을 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강성현 | 입력 : 2022/05/24 [08:43]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립도서관은 6월 한 달 동안 인문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인문학 교실은 오는 6월 4일 오후 2시 「애니캔」을 쓴 은경 작가와 함께 반려동물과 행복한 공존을 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또 6월 18일 오후 2시에는 고수진 동화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그림책 공연 <산딸기 임금님>을 운영한다.

 

▲ 인문 특화 프로그램 _ 군산시

 

특히 중학생들을 대상으로는 금준경 <미디어오늘> 기자와 함께 콘텐츠와 미디어 윤리를 주제로 유튜브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청소년이 되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6월 18일(토) 오후 2시에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6월 10일 오후 7시에는 공부 끝판왕 엄마가 알려주는 공부 잘하는 아이로 만드는 궁극의 가성비 교육법에 대해 김진선 작가(<서울대 의대 엄마는 이렇게 공부시킵니다>, <제로육아> 저자)와 학부모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운영한다.

 

▲ 인문 특화 프로그램

 

이번 인문 특화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전북 군산시 축동로 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