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박물관 직업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참가비 무료, 매월 마지막 수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광주 경기도자박물관에서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5/17 [06:50]

한국도자재단, 박물관 직업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참가비 무료, 매월 마지막 수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광주 경기도자박물관에서

김미숙 | 입력 : 2022/05/17 [06: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한국도자재단이 5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나는야 고고학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는야 고고학자!’는 박물관 관련 직업군 중 고고학자에 대해 알아보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진로 탐색을 경험하는 직업체험 프로그램이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광주 경기도자박물관에서 진행된다.  

 

▲ 경기도자박물관 직업체험프로그램 나는야 고고학자! _ 경기도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으로 회당 8가족(2인~4인)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www.kocef.org) 해당 공지사항 내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 가능하다. 이번 달 참가 신청은 18일 오후 3시까지며, 6월부터 11월까지는 매월 1일 신청 예약을 받는다. 프로그램은 유물 조사 연구 및 복원에 관한 영상 시청을 통한 직업 교육, 도자기 유물 복원 체험, 경기도자박물관 상설전시 관람 등 총 3단계로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 경기도자박물관 직업체험프로그램 나는야 고고학자!

 

서흥식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어린이들이 접하기 힘든 박물관 직업군을 직접 체험해보고 미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관심 있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72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에서 강화까지 국내 최장 거리, 1,800km 서해랑길 개통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