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만경강 문화관 체험 프로그램 운영

만경강 문화관에서 만나는 작은 생태, 자연 담은 체험 프로그램

양상국 | 기사입력 2022/05/15 [14:47]

익산시, 만경강 문화관 체험 프로그램 운영

만경강 문화관에서 만나는 작은 생태, 자연 담은 체험 프로그램

양상국 | 입력 : 2022/05/15 [14:4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익산시 만경강 문화관에서 시민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고 만경강 주변 자연환경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문화관에서 운영되는 자연 담은 체험 프로그램은 ‘반려식물 만나기’와 ‘선캐쳐 만들기’로 구성되어 있다.

 

▲ 익산시, 만경강 문화관 체험 프로그램 운영

 

반려 식물 만나기 프로그램은 집에서 어렵지 않게 키울 수 있는 다육이, 이끼, 수초 등을 나만의 반려 식물로 키울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부터 12월까지 총 15회 운영될 예정으로 매주 토요일 10시에 성인·노인 15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선 캐쳐 만들기 프로그램은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며 자연 캐릭터 모양의 선 캐쳐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며 매주 수, 목요일 10시에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만경강 문화관 프로그램을 통해 작은 자연과 만나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며 문화관에서는 앞으로 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회당 선착순으로 사전 전화 신청을 받아 운영하며, 일정 및 시간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프로그램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만경강 문화관(063-859-768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 김제시 백구면 번영로 20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