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삼귀해안로 개구리섬 프로젝션 맵핑 정상 운영

삼귀해안도로 일원 관광객유치 및 지역경제활성화 기대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1/12 [01:50]

창원시, 삼귀해안로 개구리섬 프로젝션 맵핑 정상 운영

삼귀해안도로 일원 관광객유치 및 지역경제활성화 기대

김미숙 | 입력 : 2022/01/12 [01: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성산구 삼귀해안도로 개구리섬에 프로젝션 맵핑(대상물 표면에 빛으로 이뤄진 영상을 투사해 실제처럼 물체를 입체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기술)에 대한 지역주민 및 관광객의 콘텐츠 운영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을 완료하고 11일부터 영상 3편 등 다양한 볼거리를 담은 환상적인 콘텐츠를 정상 운영한다.

▲ 창원시, 삼귀해안로 개구리섬 프로젝션 맵핑 정상 운영

 

이번 미디어콘텐츠 영상은 개구리섬의 사계, 창원의 역사, 삼귀동 이야기를 테마로 꾸민 2개의 메인 영상과 화려한 빛을 수놓는 감성적인 서브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삼귀해안의 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운영시간은 동절기에 오후 7시부터 20분 간격으로 9시까지 6차례 상영되며, 하절기에는 오후 8시부터 20분 간격으로 10시까지 6차례로 변경된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이번 삼귀해안로 개구리섬 프로젝션 맵핑 사업을 통해 심신이 지친 관광객과 시민들이 야간에 체류하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표 힐링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해 삼귀해안만의 감성적인 매력을 더욱 발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귀산동 65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