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시행

팬층을 중심으로 지민과 동일한 포즈의 인증샷이 개인 SNS

박미경 | 기사입력 2022/01/12 [01:05]

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시행

팬층을 중심으로 지민과 동일한 포즈의 인증샷이 개인 SNS

박미경 | 입력 : 2022/01/12 [01:0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 6일까지「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12월, BTS 지민이 개인 SNS 채널에 제주여행 인증사진을 올리며 누웨마루 거리, 스누피 가든, 사계 설쿰바당 등 그가 방문한 도내 관광지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고, 팬층을 중심으로 지민과 동일한 포즈의 인증샷이 개인 SNS 상에 포스팅 되고 있다.

▲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_ 제주관광공사


이에,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누웨마루 거리에 「BTS 지민 포토존」을 새롭게 조성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포토존 방문 후 촬영한 사진을 비짓제주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소정의 문화 상품권이 증정되며, 당첨 결과는 비짓제주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사는 BTS 지민이 방문했던 해당 장소 및 주변 관광 콘텐츠를 비짓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테마 콘텐츠로 소개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의 제주 방문을 통해 MZ세대에게 제주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긍정적 이미지가 구축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원도심뿐만 아니라 누웨마루 거리 등 도내 명소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