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근대역사박물관 장미갤러리, 이가윤 개인전 개최

일상 속 동그라미를 찾아가는 동화같은 작품 20여점 공개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1/10 [20:40]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장미갤러리, 이가윤 개인전 개최

일상 속 동그라미를 찾아가는 동화같은 작품 20여점 공개

강성현 | 입력 : 2022/01/10 [20:4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이 군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를 중심으로 전시회를 개최하며 문화예술과 접목된 관광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전시가 확정된 9개팀 중 첫 번째로 일상 또는 추억을 솔방울에 빗대어 표현한 이가윤 지역화가의 『with 동그라미』展이 11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개최된다.  

▲ 이가윤 개인전 _ 군산시

 

이번 전시는 “때론 잘 보이는 솔방울들이 막상 찾으려고 하면 보이지 않는 것처럼 소소한 일상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지금, 시계가 동그라미를 그리며 흘러가는 시간처럼 우리 일상의 동그라미는 어떤 모습인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with 동그라미』展을 준비했다고 한다.  


이가윤 화가는 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온고을미술대전 입선 및 특선, AAF알파페스티벌 입선 등의 수상경력이 있으며 현재 초등학교 미술 외부강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여성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한 폭의 동화 같은 작품 20여점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장미갤러리는 2022년에도 역량있는 지역화가들의 예술창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지역화가들은 특색있는 작품을 전시해 가치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전북 군산시 해망로 2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