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향수시네마 ‘작은 영화관 기획전’ 개막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 공모사업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박동식 | 기사입력 2021/11/25 [03:05]

옥천군 향수시네마 ‘작은 영화관 기획전’ 개막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 공모사업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박동식 | 입력 : 2021/11/25 [03:05]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옥천군은 향수시네마에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획전‘작은 영화관 기획전’이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 공모사업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가족영화 <세자매>, <남매의 여름밤>, 배리어프리영화<감쪽같은 그녀> 등 총 11편의 영화를 30회에 걸쳐 상영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 국악과 전통의 소리를 담은 향수시네마 기획전 개막작,‘취생몽사’ 상영장면 _ 옥천군

 

23일 ‘향수시네마’에서는 지역 적십자사 회원 등 자원봉사자와 사전 신청 관람객을 초대하여 국악과 전통의 소리를 담은 영화‘취생몽사’의 시사회를 가졌다. 작은영화관 기획전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취생몽사>는 무성영화를 현장의 판소리 공연과 함께 상영하는 독특한 형태의 영화로 작은영화관 기획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군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예술영화, 테마영화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 다양하고 좋은 영화 이야기가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에게 감동과 위안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화 관람을 마친 주민 A씨는 향수시네마에서 영화제를 한다기에 첫 번째 영화를 보기위해 일찍 예매를 했다면서 다른 영화도 신청하여 관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향수시네마 ‘작은영화관 기획전’의 영화관람 신청과 상영영화 정보는 홈페이지(https://oc.scinema.org)와 전화(731-7050)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 옥천군 옥천읍 문정1길 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트렌드 반영한 계절별 '제주마을산책' 발표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