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고산자연휴양림, 가족휴양관 준공

연면적 390㎡에 지상 2층 규모로 객실 2개동(8실)을 완비

강성현 | 기사입력 2021/11/10 [05:50]

완주고산자연휴양림, 가족휴양관 준공

연면적 390㎡에 지상 2층 규모로 객실 2개동(8실)을 완비

강성현 | 입력 : 2021/11/10 [05: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에 가족휴양관이 새롭게 준공돼 더욱 쾌적한 휴양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8일 완주군은 고산자연휴양림에서 박성일 군수, 김재천 완주군의회 의장과 관내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일 가족휴양관 준공식을 가졌다. 고산면 오산리 고산자연휴양림 내에 건립된 가족휴양관은 건물 연면적 390㎡에 지상 2층 규모로 객실 2개동(8실)을 완비했다. 휴양림 전 객실 내에는 와이파이를 구축하고 휴양림 매점을 설치하여 내방객의 편의를 높였다.   

 

▲ 고산자연휴양림 가족휴양관 준공 _ 완주군


현재 군은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제한적으로 숙박시설을 개방하고 있지만 향후 단계적 일상회복 지침에 따라 가족휴양관을 포함한 전 객실을 개방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신축된 가족휴양관은 군이 늘어나는 수요와 내방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추진한 것으로 지난 2020년 사업비 14억 원 중 균형발전특별회계 50%, 군비 50%를 확보하는데 성공하며 완료됐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자연휴양림의 쾌적한 자연환경이 코로나19로 지친 방문객들에게 쉼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수시 환기, 방역 소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산자연휴양림은 새롭게 신축된 객실동을 포함해 총 53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캠핑장과 산림바이오매스관, 무궁화전시관, 무궁화테마식물원, 에코어드벤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탐방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북 완주군 고산면 고산휴양림로 24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트렌드 반영한 계절별 '제주마을산책' 발표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