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프리미엄 레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레저 및 가족 여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21/10/06 [00:02]

에미레이트항공, ‘프리미엄 레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레저 및 가족 여행

박소영 | 입력 : 2021/10/06 [00:02]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10월 24일까지 ‘프리미엄 레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0월 7일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레저 및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은 이번 혜택을 통해 세계를 여행하며 에미레이트 항공이 선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1,986,400원부터, 퍼스트 클래스는 4,449,0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몰디브 말레, 프랑스 파리, 포르투갈 리스본,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영국 런던, 오스트리아 빈 노선 등이 포함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여러 국가가 여행 제한 조치를 완화하고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점차 네트워크를 확대해가고 있으며, 현재 약 120개 도시로의 여객 서비스를 재개해 팬데믹 이전 네트워크의 90%가량 회복했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고급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와인 셀렉션과 취항지 특색을 고려한 기내식을 맛볼 수 있으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4,500개 이상의 채널로 이루어진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 최초로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cover)을 제공해 승객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은 코로나19 의료비 지원 외에도 여행 중 발생한 사고, 겨울 스포츠로 인한 상해, 분실물, 예상치 못한 영공 폐쇄 및 여행주의보 등으로 인한 여행 중단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와 상관없이 2020년 12월 1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구매한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출시 이후 약 720만 명의 승객이 혜택을 받았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격동의 시기 속 승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에미레이트 항공은 예약 정책 기간을 2022년 5월 31일까지 연장하는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이니셔티브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추천 11월 걷기여행길 5곳 ②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