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2 주민단체 참여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 공모사업 확정

주민단체 참여숲에 사업비 3억 원으로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이 공모에 선정됐다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9/08 [08:05]

장흥군, 2022 주민단체 참여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 공모사업 확정

주민단체 참여숲에 사업비 3억 원으로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이 공모에 선정됐다

양상국 | 입력 : 2021/09/08 [08:0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장흥군은 지난 7월 대덕읍 천관산사랑봉사회(회장 김석주)의 공모 신청 접수를 받아 전라남도로부터 현장·최종 심의를 거쳐 2022년 주민단체 참여숲에 사업비 3억 원으로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이 공모에 선정됐다. 주민단체 참여숲은 5인 이상 주민 모임 및 비영리 단체가 직접 제안하고 숲을 조성·관리함으로써 군민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확대함과 동시에 지역의 특화자원을 활용한 숲 조성을 통해 지역 경관을 창출하는 사업이다.

 

▲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 _ 장흥군     


천관산사랑봉사회 김석주 회장은 “대덕읍 천관산 문학숲이 공모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추후 회원들과 숲을 조성하고 관리하는데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주민단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사후관리에 적극적으로 임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사업 시행 전 주민 의견 수렴 및 道 숲속의 전남 실무협의회의 자문을 받아 아름다운 명품숲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남 장흥군 대덕읍 연지리 801-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개소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