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신혼부부 결혼식 무료 지원

바다 위 작은 결혼식, 다도해해상국립공원에서 추억 만들어요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4/26 [10:47]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 신혼부부 결혼식 무료 지원

바다 위 작은 결혼식, 다도해해상국립공원에서 추억 만들어요

김미숙 | 입력 : 2021/04/26 [10:47]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국립공원공단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는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을 취소하거나 연기하는 등 피해를 입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자연 속 자연생태계가 우수한 다도해해상국립공원을 배경으로 간소화된 예식으로 진행을 진행한다.

 

 

다도해해상국립공원서부사무소에서 추진하는 ‘자연 속 작은 결혼식’은 푸른 다도해를 배경으로 진행하는 간소화 웨딩으로, 코로나19 여파 및 경제적 여건 등으로 결혼식을 미루어 온 신혼부부 및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운영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현재까지 혼인신고를 마쳤으나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신혼 부부 이거나, 코로나19 및 기타 여건에 의해 결혼식을 미룬 예비 신혼부부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4월30일까지로, 총 2쌍을 선정해 5월~6월 중 추진 예정이다.

 

 

신청서는 국립공원공단 누리집(홈페이지)를 통해 다운가능하며, 작성 후 전자메일 또는 방문(우편)접수로 가능하다. 이번 예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하객 인원수 제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출입자 명단 관리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 된다. 탐방시설과 dadohae_w_acc@knps.or.kr / 061-284-9116

 

이영규 다도해해상국립공원 탐방시설과장은 “청정 다도해해상국립공원을 배경으로 선상에서 진행되는 작은 결혼식이 사회적‧경제적 상황으로 힘들고 지친 예비 신혼부부에게 위로가 되고, 함께 참여하는 하객들에게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국립수목원 수목원 단풍 이달 22-30일 절정에 이른다
1/3
광고
Wedding Planner 많이 본 기사
광고